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메인이미지
top버튼

Interview

Home > 갤러리 > Interview
VIEW

우송대 메이크업 동아리 봉사활동 화제 … 마을회관 방문 건강과 장수기원 사진 촬영 등 활동 펼쳐

작성자
학과관리자
작성일
2015.06.22
조회수
3,189
첨부파일

▲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에 나선 우송대 뷰티 디자인 경영학과 학생들.

 

 

[코스인코리아닷컴 엄지은 명예기자] 우송대학교 뷰티 디자인 경영학과 메이크업과 헤어 동아리가 지난달 세천리 마을회관에 방문해 어르신들 40~50명을 대상으로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로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에 자원했다.
 
지난해 마지막 동아리 봉사활동으로 전개된 학생들의 헤어와 메이크업의 전공을 살린 장수 사진 촬영은 한국철도시설공단의 ‘철길로 미래로’의 매거진 팀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다.
 
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동아리 활성화 모임이 실무 능력 향상만을 위한 활동이 아닌 나눔으로 봉사해 기쁘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고 전했다.

 

▲ 전공을 살려 어르신들과 나누는 재능 봉사활동.

 

 
추운 날씨 속에서 재능 나눔을 하는 학생들을 통해 어르신들이 기뻐하는 모습들에서 따뜻함을 느끼고 봉사활동에 동참하는 학생들의 긍지를 쉽게 찾을 수 있었다.
 
한편 메이크업 동아리 ‘Get it Beauty’와 헤어 동아리 ‘Le Bijou’는 이 외에도 타 학교의 핸드 마사지와 페이스 페인팅과 타투 같은 여러 가지의 미용 재능을 기부하고 전공 미리 체험 프로그램으로 직접 시연을 통해 참여 학생들에게 경험을 심어주는 등의 왕성한 활동으로 성장하고 있다.

 

기사링크

http://www.cosinkorea.com/index.html?cname=news&sname=news_01_09_01&dcode=11789


엄지은 명예기자 uje2514@cosinkorea  

기사 입력 2015-01-30 06:13

  • 목록
이전글과 다음글
이전글 GIC, 우송대와 산학협력 MOU 체결 2015.06.29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