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메인이미지
top버튼

Interview

Home > 갤러리 > Interview
VIEW

GIC, 우송대와 산학협력 MOU 체결

작성자
학과관리자
작성일
2015.06.29
조회수
2,524
첨부파일

111.jpg

 

글로벌인턴쉽컨설팅(대표 김현구, 이하 GIC)과 우송대학교 보건복지대학(학장 송재찬)이 상호교류 협력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지난 11일 우송대학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현구 글로벌인턴쉽컨설팅 대표와 우송대학교 송재찬 학장, 뷰티디자인경영학과 김혜균 학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양 기관은 뷰티산업의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인적, 물적 자원의 제공 및 교육과 자문, 연구 등에 관해 교류 협력할 방침이며 유기적인 협조 체계를 구축해 산업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김혜균 학과장은 “GIC와의 산학협력 체결을 통해 뷰티전공 글로벌 기업에서 학생들에게 해외인턴십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국제적인 경험을 쌓고 뷰티산업의 다양한 속성과 현장감을 익혀 글로벌 뷰티산업의 리더로서의 자질을 갖출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더 나아가 한국의 문화브랜드를 제고하기 위한 비중있는 인재로 발돋음 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송대학교 뷰티디자인경영학과는 지난해 우남균 우송대 명예총장이 지원한 산업체협력사업인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와의 창의적 종합설계 교과목 진행을 바탕으로 산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용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해 눈길을 끈 바 있다.

글로벌인턴쉽컨설팅은 산업인력공단,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등과 협력하여 해외취업 및 해외인턴십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함으로써 국내의 유능한 인재들이 미국, 캐나다, 호주, 싱가포르, 중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우리나라의 위상을 드높이고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링크

 

김재련 기자   |   chic@beautynury.com
입력시간 : 2015-06-19 15:35:0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