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디자인경영학과 (Beauty Design)
실용학문으로서의 뷰티디자인경영학과는 단순한 기능 연력의 양산에서 벗어나 웰빙의 시대적 조류에피부관리, 헤어디자인, 메이크업, 스타일링, 네일전공의 토탈 뷰티디자인 분야는 이미 수십년전 부터 선진국에서 꾸준히 각광받고 있습니다. 국민소득 3만불 시대를 앞두고 있는 우리나라에서도 기존의 헤어, 피부관리, 메이크업 분야에서 더 나아가 토탈 뷰티전문가 과정인 이미지 메이킹 과정, 패션코디스타일 과정, 뷰티매니저 형성과정 등을 전공한 전문 인력의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에따른 수준 높은 인재교육을 통해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토탈 뷰티 실무 능력과 경영 마인드를 겸비한 인재 양성
멀티플레이어
메이크업, 네일, 패션, 스킨, 헤어 등 토탈 뷰티 코디네이터 양성
특성화
메이크업 디자인 및 시각 코디네이션 분야 특성화
국제화
한류 열풍에 따른 한국 뷰티에 대한 관심 증가로 해외 유학생 유치 용이 다변화
(세계적인 변화 추세에 맞춘 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