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박사학위논문-한·중 소비자의 의복 및 화장품 소비가치가 정보원 활용과 패션뷰티쇼핑몰 태도에 미치는 영향
2019.06 한국생활과학회 2019 Vol.28, No.3, 259-270 한국 패션브랜드의 위챗 공식계정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브랜드 신뢰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2019.01 한국의류산업학회 추계학술대회 한류선호도가 한국 패션 브랜드 위챗 공식계정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에 미치는 영향
2018.11 한국생활과학회 하계학술대회 성과 연령에 따른 위챗 특성의 인식에 대한 차이
2018.11 한국생활과학회 하계학술대회 중국 소비자의 한류선호도가 한국 패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2018.08 10th International Symposium on High-Tech Engineering for Young Researcher The Effects of Relational Benefits on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Word-of-Mouth Intention in WeChat Official Account of Korean Fashion Brands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London College of Fashion,SPECIALIST MAKE UP DESIGN, FDA
덕성여자대학교 대학원 미술학과(서양화 전공) 석사
덕성여자대학교 서양화과 졸업
아크네스, Dressed to kill, cris&Kristy, 유니온베이, 대한적십자사, 나이키, 필립스, 홈플러스, 금호타이어, sk telecom, CJ food, 삼성 테스코 F&F,유니온 베이, Post December, LG fashion hazzys golf, 오랄비, 뉴욕라이프,KT&G 외 다수
W Korea, Privilige, ARENA, Luel, CECI, ELLE, Elle girl, VOGUE, Vogue girl,삼성월드, another planet, MAPS
2007. London Fashion Week- Elle4Lisa show for 'WOMAN and MAN'A/W2007/8 COLLECTION for Make-up Design, CAFE DE PARIS, LONDON, UK
2007. Old Thurman Brewery Fashion Show, Old Thurman Brewery (off Brick Lane), London
2007. Elle4Lisa editorial advertising photo, Snapdragon, LONDON, UK
2007. UJIA Ethiopian Barmitzvah Project and Teenage Cancer Charity Show,Royal Majestic Suite, LONDON, UK
2006. Teenage Cancer Charity, Marriott Hotel, LONDON, UK
2001. Painting 'the scene' Yuri Gallery, 서울
Painting 'the scene' Insa Gallery, 서울
2007. ILLUSTRATION OF MAKE UP DESIGN, Blue Gallery, 서울
2011. 금호타이어 2011 칼랜더 일러스트레이션 전, PICI Gallery, 서울
2000~현재 painting, illustration의 다수 초대전, 뉴욕(미국), 후쿠오카(일본), 서울
2010. ' A Wave of Korea' Invitational Fashion Illustration Exhibition, C.W.G Chelsea west gallery, 미국 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