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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2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안내 및 양식 첨부파일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24.07.03 | 조회수 : 92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시행 관련 주의 사항>

 

1. 신청자의 등록금 산정·납부 및 보험가입원활한 학사일정

진행을 위하여 반드시 신청기한 내에 제출 바랍니다.

2. 신청 시수강신청 및 등록을 필합니다.

 

 

<시행 관련 제출해야 할 서류목록>

 

- 산업체 작성 -

1. [별지 2] 현장실습학기제(co-up) 운영계획서

   (사업자등록증 및 기업흥보자료 첨부)

2. [별지 3] 신규참여 산업체 점검표

3. [별지 7] 현장실습학기제 참여학생 배점표

4. 산업체 공문관련

 

- 학생 작성 -

1. [별지 5] 현장실습학기제 학생참여 신청서

2. [별지4] 현장시습학기제 자기소개서

2. [별지 6] 보헙가입동의서

 

 

** 2학기 개강 전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수강신청 및 학과와 업체간의 협약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시행과 관련하여 사전교육은 2024.07.11.(목) 15:00 우송뷰티센터

202호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필수 참여입니다.

 

 " 2024.07.10.(수) 15:00까지 학과사무실 서면 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