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박사학위논문-한·중 소비자의 의복 및 화장품 소비가치가 정보원 활용과 패션뷰티쇼핑몰 태도에 미치는 영향
2019.06 한국생활과학회 2019 Vol.28, No.3, 259-270 한국 패션브랜드의 위챗 공식계정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브랜드 신뢰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2019.01 한국의류산업학회 추계학술대회 한류선호도가 한국 패션 브랜드 위챗 공식계정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에 미치는 영향
2018.11 한국생활과학회 하계학술대회 성과 연령에 따른 위챗 특성의 인식에 대한 차이
2018.11 한국생활과학회 하계학술대회 중국 소비자의 한류선호도가 한국 패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2018.08 10th International Symposium on High-Tech Engineering for Young Researcher The Effects of Relational Benefits on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Word-of-Mouth Intention in WeChat Official Account of Korean Fashion Br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