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일반대학원 뷰티디자인경영학과 뷰티디자인전공
일반대학원에서는 경영관련 혁신이론과 제4차 산업혁명과 관련한 이론 습득과 실무에 집접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교육체계를 통해 특화된
경영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뷰티디자인전공은 기술 및 지식을 기반으로 하고 뷰티와 On&Off라인 경영을 융합한 차세대 K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갈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자 한다.
전공/코스 | 공통교과 | 전공필수교과 | 전공선택교과 |
---|---|---|---|
뷰티디자인전공 | 경영학연구 기업경영전략분석 제4차산업혁명과 S/W응용 |
K-뷰티화장품학연구 뷰티마케팅연구 K-뷰티토탈실무 |
글로벌토탈코디네이션 |
토탈뷰티스페셜이펙트 | |||
뷰티트렌드분석 | |||
뷰티마케팅전략 | |||
뷰티마케팅사례연구 | |||
K-뷰티실무사례연구 | |||
뷰티창업전략연구 | |||
현대메이크업디자인연구 | |||
뷰티콘텐츠아이디어연구 | |||
뷰티경영연구조사방법론 | |||
미용예술학미학연구 | |||
논문연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