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경영자들의 경영 능력 계발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 뷰티산업에서는 새로운 경영능력 계발이 끊입없이 요구받고 있음.
이에 뷰티산입내 규제 및 연구기관, 화장품 제조 및 유통업체, 뷰티살롱 업주 상호간 정보를 교환하고 새로운 경영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최고경영자로의 능력 계발
뷰티 업계 최고경영자 간 네트워크 및 협력관계 구축
우송대학교의 뷰티디자인경영학과는 2007년 설치 이후 다수의 뷰티전문가를 양성해왔으며, 지역내 뷰티업계와도 네트워크를 구축.강화해왔음. 이번 뷰티산업 최고경영자과정 개설을 통해 업계내 협력관계 구축을 넘어 더 확대하고 뷰티산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하고자 함.
최근 뷰티경영 기법 및 현장실무 트랜드 습득을 위한 미래 지향적 교육
뷰티업계 현업전문가의 강좌 및 사례개발 강의를 통해 최근 뷰티경영 기법과 현장의 실무 트랜드 습득을 위한 미래 지향적 교육을 실시
총장 명의 수료증 수여
우송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
동창희 조직
과정 이수자들 간의 상호부조 및 협력을 위하여 동창회를 구성하여 우송대학교와의 계속적 유대관계 형성 및 지속
각종 세미나 및 포럼참가
우송대학교내 각종 세미나 및 포럽에 우선 참가 가능
맞춤형화장품 상담전문가 자격증 수여
맞춤형전문가협회에서 발급되는 자격증 수여
우수참여자 공로패 수여
과정 이수자들 중 우수 참여자를 선발하여 공로패 수여
경영과 뷰티 주제별 모듈화된 커리큘럼
뷰티살롱 경영의 현대화를 위해서 경영학 및 뷰티 주요 이슈별로 모듈화한 커리큘럼을 통해집중적인 강의를 제공
경영 및 뷰티능력 계발
현시대가 요구하는 최고의 뷰티경영자로서의 역할과 경영능력 계발에 핵심이 되는 경영이슈와 뷰티이슈를 강의
특강을 통한 자기계발
주요 시사 및 경제 현안에 관한 특강 등을 실시하여 최고경영자에게 요구되는 사회적 능력향상 도모
사례개발 실시
뷰티살롱에서 경험한 사례 분석, 과정을 통해서 최고경영자로서의 분석능력을 제고
수업 적극참여
단지 수업에 소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자신이 영위하는 뷰티업종과 관련한 주제일 경우에는 주제발표에 적극참여토록 하여 흥미를 유발하고 발표능력도 제고
뷰티 경영분야
뷰티 실무분야
입학자격
원서접수
평가방법 및 합격자 결정
과정 총괄책임 | 평생교육원장 |
---|
주요 참여 인력 및 역할
No | 성명 | 소속 | 직위 | 관리역할 |
---|---|---|---|---|
1 | 김혜균 | 우송대학교 | 학과장 | 모집 및 교육 총괄 |
2 | 배정태 | 우송대학교 | 전임교수 | 교육생 관리 |
3 | 장수월 | 우송대학교 | 전임교수 | 교육생 관리 |
4 | 문희정 | 우송대학교 | 초빙교수 | 교육생 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