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동아리의 목적
뷰티마케팅 동아리 ‘BMC(Beauty Marketing Club)’은 뷰티 브랜드 및 화장품 분석, 콘텐츠 제작, 상품기획서 작성, 특강, 자격증 취득을 통해 뷰티 마케터의 자질을 키운다.
2. 기대효과 및 활동 방안
- 뷰티 마케팅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과의 친목 도모
- 뷰티 콘텐츠 제작 및 업로드를 통한 마케팅 관련 능력 향상
- 마케팅 관련 자격증 취득을 통한 스펙 쌓기
- 브랜드 분석을 통한 마케팅 트렌드 이해
3. 주요 행사 계획
- 뷰티 박람회 관람
- 마케팅 케이스스터디 및 SNS 콘텐츠 제작
- 자기개발을 위한 자격증 취득(검색광고마케터, 광고마케터 등)
- 선후배 간 멘토링 활동
4. 동아리 활동 사진